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배우정윤희나이 여 ??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3:44

    영화배우 정윤희는 여전히 멋함이 묻어나네요.


    >


    안녕하세요 굿데이 인사드립니다오늘은 우리 엄마 아빠가 젊었을 때 가장 좋아한다고 했던 여배우를 뽑자 ᄏᄏ 바로 영화배우 정윤희였습니다.저는 정윤희라는 여배우를 잘 몰랐는데, 최근에 우연히 정윤희씨의 동영상을 보고나서 멋있음이 묻어나와 포스팅해봅니다.^^1975년 영화 배우로 데뷔하고 80년대 중반까지 한국 영화 스크린을 평정했다는 말이 너무 많지 않은 당대 최고의 스타


    >


    중화권 최고의 스타 배우 성룡이 공공연히 자신의 사랑을 고백할 만큼 정윤희를 그리워했던게 사실!! 백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미인 중의 미인이라는 얘기를 듣는 영화배우 정윤희나이를 굿데이가 검색해보고 깜짝~~


    >


    1975년 영화 청춘 극장 여주인공으로 나왔을 때의 영화 배우 정윤희 나이가 21세의 꽃 다운 나이였어요 그때부터 트로이카 3명으로 불리는 영화 배우 정윤희, 유지인 장미희 속에서 사람들의 눈에는 영화 배우 쵸은・융히시카송로 꼽히는 스타로 보인 듯합니다 ^^


    >


    박진영씨가 처음에 수지를 보고 영화배우 정윤희씨가 젊은 시절이 갔다고 할 정도로 많이 닮았다고 하지만 굿데이의 눈에는 수애를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


    종편매체를 통해 공개된 최근의 모습이 화제가 되었지만 과거보다는 아무래도 나이가 들어서 예전처럼 화려하고 아름답지는 않지만 여전히 아름답다는 느낌이 듭니다.


    >


    신상옥 감독에 선택되어 영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는 정윤희 1981년 대종상 여우 주연 상 1982년 백상 예술 대상 영화 부문 최우수 연기상 미모와 연기 실력을 다 갖추고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던 영화 배우 정윤희년 카마만 63세, 말 띠에서 파악이 되었네요^^수십 년이 지나도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한국의 올리비아·핫세라는 생각이 떠오르는 정도 중 하나 미모를 뽐낸 영화배우 정윤희를 좀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