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하나하나. 28. 선고 sound주운전 벌금 하나,200만원 선고/검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1:37

    ​ 2019.11.28. 소리 주운 전 벌금 1,200만원을 선고/검사 구형 징역 2년/과거의 소리 주운 전 2회 ​, 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 위반 2회, 무면허 운전 2회/이번 마지막으로 벌금 전처


    >


    도로교통법 위반 형사 재판을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 이담입니다. 오늘 사례는 반복된 sound 음주운전인데, 징역형보다는 벌금형을 택해 선처한 판결 얘기입니다.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경기도에 거주하는 기업에 다니는 40대 L씨는 20하나 9.7. 때, 회식 후 대체 드라이버도 부르지 않겠다고 목소리를 주운 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


    L씨는 운전하다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게 됐고, 과거 음주 운전 전력으로 재판을 받게 됐습니다.


    >


    L씨는 재판전에 반성문도 제출해, 선처를 요구했지만, 결국 검찰에서 구공판에서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경찰서에서 조사할때 벌금이 나온다고 했는데;;) ↓)


    >


    L씨는 법원에서 등기를 받게 되고 안내문의 소견서, 공소장, 피고 소환장, 공판기 1통지서를 받고 쟈싱룸 거리의 소견서를 작성하고 제출했어요.


    >


    법원 공판에 참석했던 L씨는 검사의 구형 징역 2년을 듣고 급히 사무실을 찾아와서, 상다소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 L씨는 최근 소음 주운 전 과거의 소음 주운 전 전력 그리고 무면허 운전 2회 교통 문제의 처리 특례 법 위반 전력이 있어 벌금을 받는 것이 어려운 상황 이옷움니다.


    >


    L 씨가 징역형을 당하자 회사를 퇴직할 것으로 예상돼 선고를 미루고 다시 변론을 신청했습니다.법원은 변론재개 신청을 받아 L씨에게 양형에 관한 서류의 준비를 철저히 해, 다시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 ​ 2019.11.28. 법원의 판결 결과, 이번을 마지막으로 징역형 대신 벌금 1,200만원의 선처를 받게 되옷슴니다.


    >


    L씨는 음주운전 재판으로 퇴직 위기에 처해 있었지만, 다행히 법원의 선처에서 계속 회사에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음주운전으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형이 아닌 벌금형을 받을 경우 충분한 이유 및 사유가 존재해야 하고 음주운전 전력 등의 형량도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재판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다툴 수 있어요.


    >


    ​의 대표 전화 상담을 예약 번호 첫 599-765첫 ​ 업무의 때에 09:00~첫 8:00업무 가끔 외 0최초 0-6600-79쵸쯔쵸쯔(부재 시 문자 남기고 주신 면 확인 후용락합니다)​.지방의 경우 글재 내역은 확인 후 출장 상담이 가능합니다. ​ 법무 법인 이담 변호사 융소표은 사무소 사무실 주소(수원)수원시 영통구 광교 중앙로 266번지 30그랜드 플라자 506호(하동)


    (서울)서울 서초구 소쵸대로 248,3층(서초동, 폴 홍 회관)-서울 사무소 상후(뒤)의 경우 사전에 방문 예약을 남기지 않으면 안 됩니다.*이 글을 쓴 실제 진행 사례를 통해 작성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