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영국 역사 배경의 영화와 드라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03

    만나서 반갑습니다 Justina입니다.집에서 매일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취미입니다만,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개인적으로 전부 재미있게 본 영화, 드라마를 소개하고 싶습니다.오가의 매일은 영화, 드라마의 소재로 끝이 없는 영국 왕조의 역사를 다룬 영화나 드라마를 소개합니다.사극은 많이 보았지만 나는~ 전혀 지루하지 않아재밌게 봤다 3작품입니다.3개의 작품을 실제 시간 순서로 나열하려 했는데 시간 순서가 공개 순 같네요!


    >


    >


    첫번째는 한국에서 상스러운지의 스캔들로 잘 알려 진 The other Boleyn Girl요!부인이 6명이나 되는 것으로 유명한 이혼 때문에 종교 개혁까지 한 그 유명한 헨리 8세의 두번째 브잉엥 불렸다고 그 동상 메리 부루 린에 관한 Philippa Gregory의 동명의 역사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역사소설에서 어느 정도 과장된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고 합니다.


    >


    영어 원제를 보고는 다르게 불린거야?? 앰블린은 그 밖에도 브린이 있었던 것과 같다고 했다. 제목의 번역을 '또 다른 불린 것을'이라고 했다면 더 원제의 의미를 살리지 못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그랬으면 많은 사람이 나쁘지 않다와 같은 의견을 하면서 더 보고 싶어 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있는 텍스트 번역을 조금 배운 독문과 삶의 의견이었습니다.여기서부터는 스포일러가 될 줄거리다.근데 이제 역사적인 사실이니까 스포라고 해야 되나?


    >


    그러나 노앙불린은 딸을 출산하고, 이후 지속된 유산을 거의 다 주고 만다.(그 딸이 그 유명한 엘리자베스 1세이다), 왕은 앤을 대부분 버리고 새로 여성인 제인에 간다.아들을 낳아야 한다는 생각에 동생과의 근친상간을 시도했으나 끝내 그러지 못했으나 그 장면을 동생의 의부증 부인이 발견, 왕에게 고발하고 결국 앰불린은... 처형당하고 말다 런던 탑에서...이다잼과 과욕을 부려 죽는 앤으로 불린 가족의 흥망성쇠를 그린 영화.앤블린을 자신의 탈리포트만이 잘 연기해 주었다. 눈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 블랙위도우는 매우 상냥해 보였다! 그리고 보면서 기쁜 얼굴이 보였는데...


    >


    셜록 베니와


    >


    뉴트 에디다! 둘 다 메리 불린(스칼렛 요한슨 역)의 남편으로서 자신감을 가져온다.베니는 메리와 이미 결혼했지만 임금의 명령으로 부인을 빼앗기는 불쌍한 남 표은욕, 에디는 본래 불릴지 1했지만 계속 메리를 좋아하고 메리가 왕에 버려졌을 때 자신과 다 함께 살려고 하자! 메리와 평생 행복하게 사는 남편 역! 아내 sound에 메리의 결혼식 장면에서 내가 알고 있는 그가 돌아와서 다시 한번 돌려봤다ᄏᄏᄏ 에디는 중간에 잠시 소식을 전하는 역할로 자신감이 생겼지만 자신 안에는 조금 더 오래 자신이 생겼다.두 배우의 팬으로써 정말 기뻤습니다.이 당시에 두 분이 워낙 인기가 많아서 요즘 이 캐스팅 그대로 제작하시면... 제작비가 우오후발 중 얼굴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고 그 유명한 헨리 8세와의 앙・브ー링스캬은달을 알 수 있는 영화'천 1스캔들'추천합니다!


    차 풍란에 소개하는 영화는 20쵸쯔 쵸쯔뇨은아카데미ー 최우수 작품상을 받은 킹스 스피치입니다!


    >


    최근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아버지 조지 6세입니다.여기서부터는 스포 하나가 될 수 있는 줄거리입니다.그래도 최초로 역사적 사실과(포(나 로라코하는 것이 있나프지앙, 222(데자뷰?)​, 6세(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퍼스 역)는 차남으로, 원래 왕이 될 순서가 없어 왕이 되는 교육도 받지 않았다.하지만 그의 형 에드워드 8세가 이혼녀와 결혼하기 위해 왕위를 포기하면(나쁘지 않다가 아니라 여성을 택하는 것은 집안 내력) 갑자기 왕이 된다! 얼마나 기쁘고 놀랐얼지 정말...왕위 계승 교육도 모두 한 아이만 보려 하지만...​라도 조지 6세는 어린 시절부터 말을 잘 걸었다.라디오가 있던 시절 라이브로 왕의 연설을 들었기 때문에 스피치를 할 때 말을 더듬는 것은 정말 노노가 좋다는 선생님이 모두 만났는데 이어지는 말더듬음


    더 안 된다고 생각한 부인 엘리자베스 바우슬라이언(벨라트릭스 헬레나풋도 아닌 본햄 카터 역)이 호주에서 온 유명 언어장애기 치료사 라이오넬 로그(캐리비언제프리 러시 역)를 찾는다.조지 6세는 라이오넬 로그와 수업을 마 썰매 타기에 들어가지 않아도 부정의 격려와 우려 속에 계속 치료를 하더라도 이야기하는 것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하지 않으면 결국 그만뒀다.그러나 획기적인 뭉지에우에 조지 6세는 마소리울 위한 라이오넬 로그에 계속 치료를 받으면서 결! 마지막으로 무엇 하나 나쁘지 않아도 긴장하지 않고 연설을 한다. ​, 6세와 라이오넬 로그의 사이의 혼란, 스토리 더듬는 것의 원인의 모색, 조지 6세가 마소리울 열기 도우은그 과정 하나하나이이 정 이야기 감동적이고 나쁘지 않아도 모르는 사이에 조지 6세가 이야기하자 없이 연설하기 바란다.결국 울어버릴 정도의 애물단지. 동! 온전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니 더욱 놀랍다.그 뒤에도 조지 6세와 라이오넬의 로그는 친한 friend사이에서 보냈다고 한다~뭔가를 하지 말라고 소견할 때 뭔가를 도전할 때 정규 스토리의 큰 힘을 얻을 수 있는 영화 같다.새로운 출발을 하고 싶고 영감을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나쁘지 않아도 실제로 힘을 많이 얻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더·크라운(The Crown)"입니다!현재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의 삶 아기를 담은 드라마에서 엘리자베스 여왕은 앞서 소개한 킹스 스피치의 주인공 조지 6세 큰딸이다.스트레스가 쌓이던 조지 6세는 담배를 많이 피워서... 결국 꽤 빠른 나쁜 없는 집의 죽어 버리ㅠ,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보다는 인간 엘리자베스 윈저의 삶을 다루는 스토리이다.킹스 스피치에서 6세의 가정 사이의 아이 징은 참았지만 엘리자베스의 아이 징은 릴리벳이라고 합니다. 너무 귀엽다. 하지만, 누구도 나쁘지는 않아.못 부르. ​ 한 시즌당 하나 0의 에피소드, 한 에피소드 당 약 하나시 때 같다.개인적으로는 시즌이 얼마나 나쁘지 않았는지, 한 시즌당 몇 회로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고 시청합니다. 아니면 과거를 가십걸처럼... 너 가끔 많이 쏟아질 때가 있어.일상생활이 성립되지 않는다.처음 보기 시작했을 때는 시즌 한가지 나쁘지 않고 시즌 하나 서울 다 보고 2,3을 기다리면 딱 알맞다.몰아봐야 그리 길지 않은 모양이다.한 시즌당 20의 일화가 있다 그녀가 너무 너무 많으므로..이 드라마는 spoiler alert는 하지않는다그대로 엘리자베스 여왕의 생아다! 생아인 만큼 그 가정도 그다지 나쁘지는 않다.시즌 한개, 2와 3이 배우가 바뀐 만큼 나쁘지 않고 이가 들어간 삶이 나쁘지 않는 것이다.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지만, 정스토리의 싱크로율이... 99프로다.


    그저 너로구나.. 그냥 너로!! 캐스팅이 정말 대단해! 게다가 여왕의 남편 필립 공역의 배우에 익숙하지 않은가!?맞다, 닥터다. 닥터·후 닥터 매트·스미스!맷 스미스와 필립 공이 정 이야기를ㅋㅋ쟈넴담아소시ー증 한, 2자 네임 재밌게 봤는데 시즌 3에는 또 기쁜 얼굴에!


    >


    해리 포터 시리즈의 벨라 트릭스 역으로 우리 세대(20대)에 잘 알려 진, 또 이미 소개한 킹스 스피치에서 엘리자베스 보우(라이언 역을 맛웅밋코 보면 배우 이상 덜 나쁘지 않는 본 해무 카터가 이번에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동생 마거릿 공주 역할을 맡았다.엄마가 작은딸이 된거다 ᄏᄏᄏ 영국은 배우"사이클링 방법"이 그리 나쁘지 않고 어떤 역할이든 완전히 소화하 헤레나프이 아니라 본 햄 카터!"어쨌든 더·크라운"은 "에피소드는 예쁘지 않는다"," 예쁘잖아"씩 보면서 역사를 배우고 영어도 배울 수 있으니 직접 보는 것도 추천이다!​의 엘리자베스 여왕이 조금 일 00살이 됐으니 살아온 생애가 그대로 역사이다.영국이 아직 대영제국 시절부터 나쁘지 않아 영국과 유럽사를 배우기에 최고다.게다가 Queen's English로 알려진 상류층이 사용하는 poshaccent이기 때문에 영국식 영어 공부에는 정화의 교과서인 것 같다.포시는 발음이 고급스럽고 정확할 뿐 아니라 쓰는 단어 수준도 정야기 수준이어서 영어 공부를 하는 정야기 최고다.나는 영어 조금 할 줄 알았는데... 자막 지워보고 모르는 단어가 들려와서 영어자막 지워보고 모르는 단어를 찾으면서 단어 수준이 항상 그랬다.사극을 싫어하거나 나쁘지 않아서 영국 자체를 싫어하면 ᄒ 심심하다고 소견할 수 있지만 역사에 조금이라도 흥미가 있고 영국이 좋아서 좀 더 고급스러운 영어를 배우고 싶어! '크라운, 청염소, 청염소'를 추천합니다.내 인생 영도 안에서 예쁘지 않아! '셜록 넘버원 못 버린 베니'이상 내가 정규 이야기 좋아하는 2편의 영화로, 안 예쁘드라마 시리즈였습니다!앞으로도 Netflix의 추천, 자주 올릴게요!#넷플릭스의 추천#넷플릭스#영 도 추천#영화 추천#천하의 스캔들#킹스 스피치#더 크라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