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비추천 짤막리뷰 하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0:25

    넷플릭스는 재생목록 작성을 허가할 만큼 친절하지 않다. 침밖에 없어.찜.. 3년간 본 것, 볼것 없이 1단은 찜하고 버리면 어느새 리스트가 무지막지하게 프랑스어, 본인 말았다. 반복해서 소화해 완결된 리뷰로 내놓을 게 많았는데 이러다 관 뚜껑을 닫고 들어갈 때 수백 쪽짜리 침리스트만 유품으로 남길까 봐 걱정했다. (사실 두려울 정도는 아니다) 하여튼 따라서 한 줄 평정도로 써보려고 한다. 메시지가 이 정도 길 정도면 1버튼을 잘못 꿴 셈인데.개인 취향: 확실한 것 좋아. 시트콤이면 시트콤, 드라마면 드라마. 재밌으면 정확하게, 무섭면 팔꿈치가 저릴 정도. 하지만 아이초에 공포물은 보지 않아.(어~?) 도그마 투성이 교훈적인 작품은 손대지 않았다. 하이틴은 영화에서만. 퀸커로 살아남는 방법은 재미있지만 오티스는 두고 볼 수 없다. 왠지 흡입력이 부족한 작품이 좋아. 어린 시절 ADHD가 의심받을 정도로 완전히 집중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요즘도 사무실에서 자주 끓이기나 화장실을 가기 때문에 하마처럼 물을 넣는다. 아마 잘은 그 인과 관계가 반대 1것이었다.어쨌든 드라마/다큐멘터리는 호흡이 불편해야 하고, 퍼져나가 빈지워칭이 가능한 시트콤 류도 사랑한다. 별로 안 좋은 욕 하면서 끝까지 다 보고 있다 스타 1. 그런 본인도 도중 하차한 작품이라면 정이 말로 답이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개인취향은 사람마다 달라지고 특히 이 경우 더더욱 그렇기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실제로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 1) 좋은 장소 3.5면 흰 천국과 지옥다. 코믹 내세 시리즈 대한민국에서 본인의 이름이 탄탄한 애청자층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잠깐 영어회화 스터디를 해 본 적이 있지만 넷플릭스 얘기를 꺼내면 다들 굿플레이스 얘기를 꺼냈을 정도다. 아내 소음은 신선하고 재미있었지만 왠지 횟수를 거듭할수록 늘 나빠진다. 윤리 도덕 이런 주제에는 애당초 관심이 없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마이클에게서는 흔히 앵클샘이 보인다. 시즌 4가 막바지를 향해서 달리고 있지만 아직 시즌 3에 그쳤다. 아주 조금씩 내주는군. 추천


    >


    ​ 2. 오티스의 비밀 미타 sound소 1.510대가 섹스 클리닉을 열라는 설정도 싱싱하고 송 옴스크 주의 사회에서 살아온 한국 시청자들에게는 파격적인 장면이 확실히 눈에 띈다. 근데 뭐 인종차별논쟁도 있었고 나에겐 너의 웹툰향이 진하게 느껴져서(전혀 상관없어) 웹툰이라니.그런 K-무엇과는 거리가 멀다) bleh와 도중에 내렸다. 이상하게 오싹오싹하고 재미없고 자극적인 느낌.비츄. 하지만 탄탄한 팬 층에 떨린 정도는 추천 ​ ​ 3. 당신보다 그것이 좋은 4.5브루클린의 흑인 여성 예술가와 그의 아이의 '들'이수 트리다. 이것은 블로그에 리뷰도 길게 써져 있었다. 재미있는 sound. 현대미술 관련 지식이 탄탄하거나 예쁘지 않거나 인종문화재에 관심이 많거나 아니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 친국의 어린 아이일 때 병이 괜찮은 사람이라면 비장. 당신은 주인공이 보통 노다프에 보 1의 가능성이 매우 매우 높다.추천!​ ​ 4. 이보 데 12.5 미친 비윤리적 고교생들 이수 트리다. 조폭도 나쁘지 않고 총도 쏘고 이건 뭐... 2과 대등한 이유로 도중 하차했지만 그래도 나프지앙의 알름 꽤 많이 봤다. 속지 마. 심오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 하지만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는 전개와 남자 주인공의 매력무매력(그만큼도 못난 것도 신기함)에 백기를 들었다.내가 졌어. 비츄.


    >


    ​ 5. 레모니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4.5세의 명의 고아 남매가 유산을 노리는 미친 친척을 피하고 달아나고 있는 이야기이다. '위험한 대결' 시리즈는 어린 시절 꽤 괜찮았던 전집이었다 한글로 번역되기를 기다려 원서를 준비할 정도였으니까. 잔혹한 동화책 설정에 원작소설 작가들이 이 이야기를 실제처럼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총동원해 매우 흥미롭다. 전에 한 번 영화화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리메이크된 드라마가 낫다. 근데 오프닝이 되게... 너무 눈이 시려서 항상 눈을 가늘게 뜬 채 더듬어 '앞부분 넘기기'를 눌렀다. 그 때문에 0.5점 줄였다.추천. 그런 대책이 더욱 재미있다.​ ​ 6. 요미맘스 4.0내 길티·플레저, 요미맘스. 호주의 럭셔리 엄마들의 말이다. 아이를 낳고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며 명품으로 몸을 싼 채 잘 버리는 삶을 즐긴다. 개인적으로 오스트레일리아의 억양을 괜찮은 편이라 재밌었다. 아기 낳은 후의 별난 삶... 경력 단절... 이런 얘기가 현실적이라는 건 알지만 왠지 현실도피성 샤랄라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할 만하다. 역시 리얼리티 쇼인 만큼 빼놓을 수 없는 bitch fight(매우 한글로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가 높은 수준으로 구현된다. 부동산 중개쇼 셀링선셋도 비슷한 종류다. 어디에 가도 싸움 구경이 제1재미 있다.추천!


    >


    ​ 7. 밧도맘스, 밧도맘슥리스마스 3.5속속 어머니 시리즈네. 이건 별로였어. 별로 진심이 없고 재미도 없네. <걸즈>도 <굿걸즈>였다.. 대등한 맥락에서 중도 하차했어요.비추다. ​ ​ 8. 웬트워스 5.0, 살벌한 호주 여성 교도소 예기이다. 호주판 <감옥에서 살아남기> 정도가 적당할 것이다. 네가 아주 나쁘지 않았던 드라마. 잔인한 장면이 노골적이어서 보기 힘들 때도 많았다. 손을 다림질 할 겁니다. 그러나 이를 통해 비인간/인간의 경계가 밝혀져 깨끗하지 않고 더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아기가 그 경계가 정말 존재하는지에 대한 의문까지 제기될 수 있다. 손에 땀을 쥐고 전개를 통해서 40-50분 드라마를 몇개씩 잇달아 보는 것입니다. 근데 그것도 옛날 일 시즌 7은 의리로 보았다. 여성감옥이라는 배경 때문에 모두 포르노적인 면을 지녔다. 그 점이 때론 섬뜩할 정도로 싫었지만 이상하게 남자 인물에 대한 매력을 느끼기 어려운 나쁘지는 않다고 치고는 여자만 나쁘지는 않다는 게 호감 포인트 업이었다. 아래 사진은 내가 너의 '아주 나쁘지 않은' 비(베어) 스미스. 그래도 비는 멋있지~ 피게로어도 좋다.추천, 추천!


    >


    ​ 9.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1.0한동안 큰 인기를 모았던 영화이다. 나쁘진 않았다. 스토리를 묶어서 스토리하는 것은 어렵지만 더 보고 싶다는 마성이 들리지 않았다. 2개 가끔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시청하기가 어려웠다.비추다. ​ ​ 10. 브루클린의 괜찮은 인- 나쁘지 않아의 5.0·브루클린의 한 경찰서 스토리다. 에피소드가 짧고 굵다. 모든 것이 다 재미있었다. 정말로 당신 무 당신 무 당신 무 재미있는 소리를 내어 웃게 된다. 스토리가 빨라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영어 공부에는 최악이다. 온갖 관용구와 당시 그 시대만 좀 통하는 밈 meme 남발에 초보자는 웃지 못할지도 모른다. 아니, 취소다. 그래도 재미있다. 어쨌든 넷플은 힘내서, 지금부터 시즌을 바로 가져와라. 유출되지 않은 시즌은 이미 어둠의 경로로 다 봤다. 자막없이 어디 빈 소견으로 보았으니 넷플은 내 허탈함을 책임져라. 댁이 늦은 탓이다.추천, 당신 무추천.


    >


    ​ 하나 하나. 환상적·하이 스쿨 4.0치킨 고교생의 얘기다. 학교 이름도 Boring High(토지 이름을 딴 노잼고). 스토리도 주제도 훤히 들여다보는데 좋았다. 게다가 배경은 내가 싫어하는 학교다. 그래도 후하게 치는 이유는 하나단소리악 선정이었다. <기묘한 이야기>처럼 복고풍 트렌드에 맞춰 사운드트랙이 훌륭하다. 듀란듀란의 "Ordinary World"를 멋지게 썼다. 또 한 촬영기법으로 서툴고 거친 견해를 다소 간파했다. 치밀한 완벽보다 어긋난 일의 진솔함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리즈다. 달소리를 내는 감정 앞에서 망연자실한 모습이 보기 좋다. 불완전하고 초조했던 그 시절이 희미해져도 흥미롭게 그려지고 있다. 학교 영상서클이라는 설정으로 ミ오에이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되살아나고 인기도 추천! *W&Whale의 RPG Shine. 드라마에는 관계없지만.. 들으면 알겠지.​ ​ 하나 2. 위기의 동료들 3.5부부, 전 애인 등이 복잡하게 얽힌 하버드 동문에 모입니다 <이야기이다. 무엇을 예기하려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재미있다> 내가 midlife crisis(중년의 위기라고 하기에 좋은 번역인지는 모른다)를 경험했다/경험하는 사람이라면 더 공감했을 것이다. 결혼생활이 어떤 것인지 때때로 견해를 보게 된다. 인물들이 하과처럼 매력이 적다. 전부. 가을.천 ​ ​ 하나 3. 모던 패밀리 4.5미국 백인 중산층 세 가족, 넓게 보면 한 가족 이야기. 표준 웃기다. 딱히 감동투성이가 아니라서 (처음에는 좀 심했지만) 좋았다. 그러나 역시 삐딱한 눈으로 보면 '정상가족 이데올로기' 등 이런 예기를 붙이기에 딱 좋다. 그래도 편안하고 재미있는 드라마다. 줄거리는 시트콤이지만 카메라가 세련되고 다큐멘터리 같다. 다큐멘터리를 표방하는 시트콤이라 어색할 수밖에 없지만 유연하게 시청자를 잡았다. 에미상도 탄 것으로 알고 있다. 넷플은 빨리 새 시즌을 줘. 모팜도 어둠의 경로로 기위를 많이 봤다.추천


    >


    ​ 14. 김 씨의 편의점 3.0캐나다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한국인 가족.의리로 보았다.비춘다고 권독 그 사이 어딘가 ​ ​ 15. 챔피언스 2.5, 정말 신기한 것도 많이 봤다. 무슨 얘기였는지 잘 기억이 안나. 그런 기껏 다 본 것은 내가 옳다. 이것도 어린시절이 주인공이기 때문에 기억에서 지워버린듯 하다. 예)기억이 안나서, 뭐라 말하거나 유치하다.갑자기 힘들어졌어.아직 원 데이·앳·에 태국이다, 다른 종류, 풀 하우스(+풀러 하우스)빅뱅 이론, 그레이스 츄잉 검, 블랙 미러, 끝낼 수 없는 이에키롱, 칭오링이하는 백인들 연어 린이의 부작용, 오뉴불, 그로:레슬링 여인 천하, 포즈,#리얼리티 하이 굿모닝 에부리 원, 기묘한 이내용 데그라시, 굿 키즈 온 더 블록, 악플러는 사라지세요, 제가 그녀를 만났을 때 손 하나 오브 더 시티, 그린 리프, 수정 헌법 제13조, 후속 어스, 레이첼 하얀 흑인, 프렌즈, 72종의 위험한 동물들... 를 더 써야 하는데 큰 하나였다.이것도 가린다. 넷플릭스가 저장 기능만 없었다면 내가 더 생산적인 하나상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어쨌든 다음에 이어서 쓰는 것에 약한 도피성의 맹세를 하고, 이것으로 끝낸다.#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드라마 #미드 #호드 #어? #굿플레이스 #오티스의비밀샌듀소 #브루클린나인 #모던패밀리 #김씨의편의점 #웬트워스 #부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