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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웨이모, 다음 달 자율 주행차 정식 서비스 개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0:44

    America종합 미디어 그룹 블룸버그는 11월 13하나(현지 때때로)알파벳의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웨이 모(Waymo)이 향후 월초의 별도 브랜드에서 유료 자율 주행 택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습니다. 블룸버그는 그 소식의 입수 경로에 대해 웨이모에 소속된 신뢰할 수 있는 누군가로부터 받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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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이 운전하는 구글 연구소 X프로젝트의 랩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부에 시작되면서 20하나 6년 하나 2월 알파벳 소속 독립한 자회사로 분리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약 하나 0년을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했고 자율 주행 기술에서 독보적인 그룹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수백대에 이르는 그들의 자율 주행 시험 차량은 20하나 5년제 하나 00만 마하나 주행 기록을 돌파하고 올해 하나 0월에는 무려 약 하나 000만 마하나 주행 기록을 돌파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이나 본 특허 분석 회사 페이션트의 결과(Patent Result)이 자율 주행 기술 특허의 경쟁력을 연구한 결과 2위 도요타를 압도적 차이로 제치고 한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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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론 블룸버그가 전한 정보가 사실인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으로부터 입수한 정보이지만, 웨이모는 블룸버그의 보도에 대해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난해 내용부터 오늘까지의 이들의 행보는 바로 자율주행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해도 이상하지 않아요. 지난해 11월 미국 에키리쵸그와잉쥬, 피닉스 근처를 대상 이 토우에 선정하고 무료 자율 주행 택시 시범 서비스를 시작,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운영 중, 지난주에는 캘리포니아에서는 보조 운전자 없는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승인도 얻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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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룸버그는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인 애리조나 주 피닉스 지역에 거주해서 통과한 수백 여명이 1서비스 대상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서비스 초기에는 비록 하차 상황에 대비해 보조 운전사가 함께 탑승하는 방안이지만 가장 크게 개입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빨리시 1내에 서비스 지역도 언제나 그랬듯이 릴다지만,입니다. 향후에는 보조 드라이버 없이 운영할 예정이며, 요금은 우버나 리프트 등 차량 공유 서비스와 경쟁할 수 있을 정도의 적정 수준으로 책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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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이 말이 사실이라면 예상보다 빨리 자율주행차 상용화가 시작되는 셈입니다. 자율 주행이나 차량 공유 서비스에 큰 변이를 예고하는 큰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 1개월에서 다소 미국에서 자주 차가 실제로 서비스되고 있는 모습을 볼지 기대됩니다.


    테크 플러스 인턴 에디터 캉데유 tech-plu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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