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6 당신의배경소음악 개취회수 프로젝트 ,더모노톤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3:37

    안녕하세요. MJ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 제가 당신의 배경음악 개취 회수 프로젝트를 다녀왔다고 했죠?~2/하나 2일 8시 공연에서는 "더 모노통즈"을 더 알고 공연도 볼 때 로이였습니다


    >


    >


    우선 저는 썰매나 뮤직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어느 순간부터 가사를 듣는 것이 스트레스가 됩니다. 그래서 한5년 전체 부지는 가사가 아닌 고전 이본인 뉴 에이지의 시간... 팝송 정도? 음의악에는음자도모릅니다.타코맨은 대학밴드 출신으로 지금까지 계속 드럼을 치고 음악도 잘하고 음악을 즐겨 부르며 락음악을 좋아하는 청년입니다. 어쨌든 저는 이러한 공연이 본인의 기획을 모두 타코맨의 영향으로 경험하고 있습니다.신선!!! 신기해!!!! 더 모노톤즈 가수 리허설중


    >


    >


    sound 향기를 맞춰보고 서로 동선도 맞춰봐요.이번 당신의 배경 sound 락 개인 취향 회수 프로젝트는 아리랑 TV에서 방영될 계획이므로 보다 꼼꼼하게 체크 + 체크


    >


    >


    >


    인터뷰 잡는중... 인터뷰 잡는중...


    >


    관객들 입장했어요.


    >


    뮤직앤피플 백병철 대표 인사~


    >


    더·모노톤즈에의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정스토리 유쾌한 때였습니다.


    >


    음향 관리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제가 방해했어요. ( ́;ω;`)


    >


    이번 프로젝트는 한마디로 가수들이 소개하는 가수의 인생가! 라고 소견하면 됩니다.가수별로나쁘지않다,큐레이터가되어서인생가에대해서도슨트하고,관객들과소통할때에맞고,좀더물건너스에대해서알수있을때에있습니다.소음악도슨트.


    >


    어렸을 때부터 계속 스토리보다 해주는데 워크맨 줄거리부터 시작해서 옛날의 압구정 의자 새 등 90년대가 의견이 나옸 슴니다 했고, 더·모노 토ー은즈요?하하하.


    >


    꽉 찬 관객들!


    >


    >


    본격적인 공연 시작!


    >


    >


    >


    >


    >


    >


    >


    >


    >


    >


    훈조상 에덱지!! 최고


    >


    >


    >


    저는 기타의 차승우씨에게 반했습니다! 초초피부(완전)도 초악하지 않습니다! ↑멋있게!!!! 전부 끝나고 나서 또 인터뷰


    >


    >


    >


    그 너무 너무 나는, 저어 공연을 마치고 나서도 정말 재밌다 단일 토ー은즈 정예기, 즐거운 스토리와 열정 가득한 공연, 최고였습니다~!이강주 2/20일은 8시 공연 일렉트로닉스 씨의 공연이 마스 모두 많은 관념을 가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