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상] NETFLIX 넷플릭스_ 로스트 인 스페이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2:11

    ​ 241.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가 나온 그 때문에 261정주행 완료 ୧("̮)୨ ✧ ​


    >


    방학하고 시즌 1 보기 시작했는데 ㅠㅠㅠ 시즌 2자신 오셔서 그뎀 감사하고 SF물 좋아하면 열광하는 드라마!정작 자신이 이상했다.로봇, 우주, 행성 전부 쳐라 쳤다 하지만 스토리도 흥미 진진한 드라마 ​ 시즌 1,2모두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 50분-1시간 분량입니다.


    등장인물 스포일러의 존재


    >


    너희 너무 귀엽고 주금아, 과학적 문제도 너희 기발해서 매번 놀래. 그렇게 로봇과 교감하는 웜 핥기 귀요미이지만 아버지 우주선을 폭파시켜버렸을 때--


    >


    과학 왕 막내로 의사 1번째 사이에서 아주 평범하게 보이지만 대 다소 한국, 용기 있는 캐릭터, 적절한 유머 ㅠㅠ 제 이상형 ​ ​


    >


    1단데 금 이이야.... 제1 좋아하는 캐릭터 ㅠㅠㅠ 1째에서 부모님, 동상 매우 잘 준비하고 배려 넘친다.그러니까, 뭔가 자신도 더 생각해 주었으면 한다, 라니 멋지다. 생물학적 아버지가 따로 있어서 주드만 블랙인 것 그것이 시즌 3의 히든 키 1은 시즌 3언제 나가서 ㅠㅠㅠㅠᅲᅲ


    >


    미친 표준 이런 사람 존재할 수 있을까?어떤 문재가 있어도 척척 해결하는 척척 박사와 과학적, 수학적 해법의 뒷받침이 대부분 엄마를 통해 펼쳐진다.​​


    >


    다들 아빠라고 불러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아빠는 죽어도 산다.우주선이 폭파돼도, 철이 허리에 찔러도, 독에 감염돼도 잘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이 제1문제 점. 눈을 감으려고 아버지는 슈퍼맨ところで근데 직업군인이기 때문에 판단력, 행동력이 미쳤다.​​​


    >


    우주선 기술자로 한명은 츤데레.모르는 척해도, 정이 두텁고 따뜻한 캐릭터가 뭔가 정말 인구종 이야기? 오면 다들 이렇게 서로 신경 쓰지 않을까 그렇지 않을까 자기 인생에 바쁘구나 자기들이나 아무튼 매력있는 삼춘


    >


    얄밉다. 처음에는 정말 얄밉고 불안하지만..ww 결국 윌가족에게 도움이 된다ww현실적이고 선+악인간성이 공존하는 캐릭터는 근정감, 심지어 능력도 꽤 있다.​​​


    >


    시즌 첫 2정예기 모두 잘 보고, 몰입하고 보게 된다. 예상이 어떻게 전개될지 전혀. 정말 전혀 예측하지 않고, 예측을 포기하고 보는 드라마. 그래서 더 재미 있어...시즌 2마지막화 ㅋㅋㅋㅋㅋㅋㅋ 튜 ㅠㅠㅠㅠ 보니 주드와 죽은 줄 알았던 생물학적 아버지의 우주에서 재회였지만,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3곳에 나가면 좋겠다.​ 그것보다 방학 때 정주행에서 모두 츄쵸은함도우은 💙🖤 ​#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정규 주행#로스트 인 스페이스 최초의#로스트 인 스페이스 2#로스트 인 스페이스 3#넷플릭스 sf물


    댓글

Designed by Tistory.